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피카피카피카츄
베스킨라빈스 피카피카피카츄

 

최근 포켓몬 빵이 화제였습니다.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고요. 날씨도 더워서 아이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배스킨라빈스를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배스킨라빈스도 포켓몬을 내세워 무더위를 날릴 생각인가 봅니다. 피카피카 피카츄! 아이스크림과 음료에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솔직 후기 공유해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

 

피카츄 초코 바나나 블러스트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초코 바나나 블러스트

배스킨라빈스 SKT 멤버십 할인

SKT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T플러스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합니다. 필자는 T멤버십 앱에 로그인해서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고 룰렛권을 받습니다. 보통 티플러스 포인트 5점이 당첨되는데요. 운이 좋으면 더 좋은 경품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미션으로 베라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혜택 여행 스탬프도 1개 찍을 수 있으니 좋네요. 근처에 공차랑 피자헛은 없어서 베라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메뉴에 워낙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키오스크에서 먼저 크기를 골라줍니다. 저는 아들과 둘이 작은 사이즈인 싱글킹 컵으로 선택했습니다. 싱글킹 컵을 선택하고 아이스크림 맛을 고릅니다. 아들은 배스킨라빈스 1위 메뉴인 엄마는 외계인을 골랐어요. 저는 새로 출시된 피카피카 피카츄를 선택했습니다. 

 

2개 합쳐서 7,000원인데 SKT 멤버십으로 1,800 원을 할인받았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금액은 그동안 모아둔 T플러스 포인트로 결제해서, 결국엔 무료로 구매했습니다. 빠밤~포인트 모아둔 보람이 있네요.

 

 

 배스킨라빈스 싱글컵 메뉴

 

베스킨 라빈스 싱글컵 아이스크림
베스킨 라빈스 싱글컵 아이스크림 - 피카피카 피카츄, 엄마는 외계인

사진에서 왼쪽이 피카피카 피카츄. 오른쪽이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피카츄에는 아이 주라고 피카츄 종이도 꼽아주는 센스네요. 참고로 피카피카 피카츄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면 이벤트로 포켓몬 스티커를 1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싱글컵 사이즈라 혼자 떠먹기 좋은 크기네요. 아들이 아직 7살이라 싱글컵이면 충분한 분량이었습니다. 컵에 피카추 얼굴이 그려져 있어서 너무 귀여웠습니다.

 

베스킨 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추 아이스크림
베스킨 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추 아이스크림 싱글킹 컵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 첫인상

비주얼이 노랑 피카추를 떠올리게 만드네요. 정말 이름을 잘 지었습니다. 피카츄의 빨간색 볼을 떠올리게 중간중간 빨간색 팝핑 캔드가 섞여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 맛

 

피카피카 피카츄 한 숫가락
베스킨 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 한 숫가락

피카피카 피카츄 솔직 후기

노란색을 보고 바나나 맛일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예상에서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달콤한 바나나 맛인데요. 중간에 섞여 있는 팝핑 캔디가 씹을 때 톡톡 터져서 상큼한 맛이 입안에 번지네요. 또한 초콜릿 후레이크도 섞여있어 달콤함이 배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괜찮아서 시원한 바나나 맛입니다. 일단 새로운 메뉴라 선택했지만 다음에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이제 5월 말로 접어들면서 조금씩 더워지고 있는데요. 낮에 한참 더울 때 시원한 배스킨라빈스에서 피카츄를 즐기면 더욱 시원해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6월부터 무더위가 기승하면 집에 포장해 가서 가족들과 함께 베라를 즐겨야겠네요. 그때는 싱글컵이 아닌 다른 배스킨라빈스 메뉴와 함께 섞어서 패밀리나 하프갤런으로 포장해가야겠어요.

 

베스킨 라빈스 콘 & 컵 메뉴
베스킨 라빈스 콘 & 컵 메뉴, 가격

배스킨라빈스 컵 메뉴

하프갤런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큰 컵 메뉴입니다. 6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데요. 총 1.2 kg 가격은 29,000 원입니다. 저희 집은 4인 가족이라 조금 많은 분량이라 패스.

 

패밀리

하프갤런 바로 아래 단계 메뉴입니다. 5가지 맛을 담을 수 있으며 중량은 960g으로 1kg이 조금 안되네요. 가격은 24,000 원. 많이 덥거나 배고플 때 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분량이네요.

 

쿼터

4가지 맛을 담을 수 있으며 620g의 중량입니다. 가격은 17,000 원으로 4인 가족에게 가장 실용적인 크기입니다. 4가지 맛이면 적당한 숫자를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파인트

3가지 맛인데요. 요즘 1인 가구나 결혼을 했으면 2인~3인 가구가 많아서 가장 실용적인 메뉴입니다. 가격도 만원이 안 넘는 8,900원이네요.

 

그 외에 컵 메뉴도 있는데요. 무더워지면 녹아 흘러서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네요. 컵으로 먹을 때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싱글 레귤러 추천!

 

베스킨 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베스킨 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정리하며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피카피카 피카츄 메뉴를 처음 시도해보고 솔직하게 맛을 공유해드렸습니다. 그리고 가족 인원 구성에 맞게 배스킨라빈스 크기 메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큰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았지만 시작되는 여름을 슬기롭게 극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