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심한 피로, 만성피로, 자고 일어나도 개운치 않은 나날의 반복! 여러분도 매일 힘드시지 않나요? 필자도 이러한 상황을 극복해 보고자 오쏘몰이뮨을 직구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즘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핫한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 과연 어떠한 효과가 있을지? 솔직한 후기 공유해 드립니다.

 

오쏘몰 이뮨을 들고 있는 모습
오쏘몰 이뮨을 들고 있는 모습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 가격 및 직구를 해야 하는 이유

 

1 오소몰 이뮨 가격

 

구글에서 오쏘몰이뮨으로 검색을 하면 가장 상단에 가격이 나옵니다. 동아제약에서 공식으로 라이선스를 받아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30일분이 129,000원입니다. 가격을 보니 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인지 알 수 있겠네요. 하지만 효과가 좋다고 해서 비싸지만 구매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직구입니다.

 

오쏘몰 이뮨 구글검색화면 가격
오쏘몰 이뮨 구글검색화면 가격

 

2  직구 가격

역시 직구를 하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독일 내수용 제품으로 구매하는데 69,500 원까지 내려갑니다. 30일분이니 괜찮은 셈이죠. 오프라인 매장에서 7일치를 구매하면 35,000원에서 40,000원까지 하니 가격적인 측면에서 직구를 추천합니다.

 

 

 

 

 

가격 이외에도 직구를 추천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독일 제조분이 성분이 더 좋다고 하는데요. 믿거나 말거나? 그냥 가격만 보아도 무조건 직구입니다. 2달치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독일 현지에서 구매하기 때문에 유통기한 걱정도 별로 할 게 없네요. 테스트로 구매했을 때 넉넉한 것을 배송받았습니다. 배송 기간도 5일밖에 안 돼서 국내배송과 별 차이를 못 느꼈네요.

 

오쏘몰 이뮨 30일치 1상자
오쏘몰 이뮨 30일치 1상자

 

 

오쏘몰 이뮨 효과

 

가장 중요한 것이 효과가 있냐 없냐이겠죠? 테스트로 구매해서 먹은 지 일주일이 지나니 확실히 컨디션이 좋아졌습니다. 개인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피로도가 많이 감소했어요. 그리고 꾸벅꾸벅 졸던 일도 거의 없어졌습니다. 기존에 아침에 일어났을 때 너무 힘들게 일어났는데요. 이제는 살짝 개운한 상태, 기분 좋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몸이 피로해서 홍삼을 많이 드시는데, 별 효과를 느끼시지 못하셨죠? 흡수가 잘 안 돼서 그런 것입니다. 차라리 오쏘몰 이뮨이 효과가 빠르네요. 가격도 비슷하지만요.

 

 

오쏘몰 이뮨 30일치 개별 패키지
오쏘몰 이뮨 30일치 개별 패키지

 

 

 

오쏘몰 이뮨 성분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카로틴, 나이아신, 비타민  B6, 아연, 비오틴, 셀레늄, 비타민 A, 망간, 구리, 비타민K, 몰리브덴, 철, 판토텐산, 엽산, 요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체에 필요한 모든 미네랄과 비타민이 종합적으로 들어가 있네요. 비타민 D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로 챙겨드셔야겠어요.

 

 

 

 

오쏘몰 이뮨 부작용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고함량 비타민이다 보니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 체질에 안 맞는 사람은 심장이 빨리 뛸 수 있으니 그럴 때는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제 동생도 복용 후에 이러한 증상을 느껴서 복용을 중지했습니다. 필자는 아무런 부작용을 느끼지 않고 효과가 좋음을 느꼈는데요. 개인별로 차이가 있음을 구매 전에 꼭 알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오쏘몰 이뮨 복용법 먼저 은박을 뜯어서 정제형을 꺼낸다
오쏘몰 이뮨 복용법 먼저 은박을 뜯어서 정제형을 꺼낸다

 

 

오쏘몰 이뮨 복용법

오쏘몰 이뮨은 1일 치가 개별 포장되어 있네요. 그래서 더 고급스럽고 믿음이 가는데요. 1회 분량에 정제형, 즉 알약 비슷한 비타민과 액상 600ml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사진처럼 위에 은박을 먼저 제거하고 정제형 2알을 먼저 꺼냅니다. 알약을 입에 넣고 플라스틱 뚜껑을 돌려서 따면 되는데요. 액상을 마지막에 함께 복용하면 돼요. 

 

 

 

맛이 그다지 좋지도 않지만 역한 맛은 아닙니다. 비타오백의 진한 맛과 비슷한 맛이 느껴지네요. 1회 분량으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니 컨디션이 좋아지는 건 당연하겠죠?

 

 

오쏘몰 이뮨 액상과 함께 복용
오쏘몰 이뮨 액상과 함께 복용

 

 

 

정리하며

지금까지 오쏘뮬 이뮨을 직구로 구매해서 7일간 복용한 후기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개인별로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 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인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오쏘몰 이뮨의 비슷한 제품으로 국내 GNM에서 제조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도 있습니다. 할인행사를 종종 진행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것도 한 가지 방법이겠네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0.14 - [분류 전체보기] - [내돈 내산] 백진삼 삼기력 가격 및 솔직 후기

 

[내돈 내산] 백진삼 삼기력 가격 및 솔직 후기

코로나19 팬데믹과 더불에 평소 면역력 감소 피로감 증가로 홍삼을 매일 1포씩 마시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효과가 없는 느낌이 사라지지 않았는데요. 비싼 정관장을 비롯하여 여러 브랜

ceri.deucktem.com

2022.10.31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딜리버리 앱 주문 쉬운 방법

 

버거킹 딜리버리 앱 주문 쉬운 방법

여러분 버거킹 딜리버리 어떻게 하시나요? 최근 배달앱이 좋아져서 버거킹도 배달의 민족에서 온라인 주문할 수 있는데요. 할인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도 되고 쿠폰 할인도

ceri.deucktem.com

2023.02.06 - [분류 전체보기] - 피치니 메모로 롯데수퍼 가성비 와인 추천

 

피치니 메모로 롯데수퍼 가성비 와인 추천

월급 빼고 모든 것이 오르고 있지만 집에서 분위기 내며 마시기 좋은 와인까지 포기할 수는 없네요. 만 원대의 가성비 와인을 찾아 매번 새로운 와인을 시음해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ceri.deuck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