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배터질라면 겉 포장

 

CU 라면 득템 시리즈!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제목부터 눈길을 끄는 the 시원해진 배터질라면입니다. 요즘 편의점과 라면 제조사간의 콜라보로 이벤트성 라면이 많이 나오는데요. 과연 더 배터질라면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더 배터질라면과의 첫 만남

 

배터질 라면 3분 후

 

필자는 평소 출근해서 CU 컵라면을 자주 애용합니다. 원거리 통근으로 아침 버스를 놓치면 지각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아침을 못 먹고 나오는데요. 2시간 이동을 해서 사무실에 도착하면 출출함의 극치! 배에서 꼬르륵~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 CU로 달려갑니다.

 

그런데 웬걸? 평소 즐겨먹던 왕뚜껑 김치 자리에 배터질라면이 떡하니 자리하고 있다. 내 왕뚜껑은 어디 간 거야? 하지만 표지에 면 15% Up 문구가 눈길을 확 끌어당긴다. 새로 나온 라면은 항상 테스트로 먹어보는 습관상 머뭇거림 없이 배터질라면을 들고 계산대로 향한다.

 

뚜껑을 뜯고 스프를 붓고 뜨거운 물을 촬촬 붓고 3분을 기다리는데. 물을 부으며 생각하는 것이 용기부터 면발까지 많이 익숙한 라면이다. 왕뚜껑 김치를 몰아내고 배터질 라면이 있다는것은 팔도의 라면이라는 것인가? 그렇다. 배터질 라면은 팔도의 라면! 콜라보인 것이다. 그렇다면 맛도 과연 왕뚜껑인가?

 

 

 

더 배터질라면 한 젓가락 해보실래요?

맛은 어떨까 한 젓가락 떠볼까요?

 

정말 익숙한 그 맛 그렇습니다. 왕뚜껑의 맛이죠! 배터질라면은 한마디로 왕뚜겅의 15% 양이 많아진 곱빼기였던 것입니다. CU와 콜라보로 나온 라면인만큼 김치 왕뚜껑은 CU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것이죠. 이벤트성 라면일것 같으니 그동안 배터지게 애용해볼렵니다. 더 배터질라면의 가격은 왕뚜껑과 동일하게 1,150 원이니 참고하세요.

 

 

 더 배터질라면 영양 성분

 

더 배터질라면 나트륨 함량

 

- 탄수화물 : 82g
- 단백질 : 9g
- 지방 : 20g
- 당류 : 6g
- 나트륨 : 1750mg
- 콜레스테롤 : 0mg
- 포화지방산 : 10g
- 트랜스지방 : 0g

 

나트륨 함량은 일반 컵라면 하고 비슷한 수준이에요. 맛있다고 국물 다 마시기 없기! 조금만 마시고 따라버리세요~

 

 

 정리하며

 

CU 라면 득템 시리즈로 더 배터질라면을 살펴보았습니다. 왕뚜껑 곱빼기라고 생각하시고 왕뚜껑 팬이라면 마음껏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

 

2023.06.07 - [여행 이야기] - 속초 가족여행 코스, 이곳 꼭 가보세요!

 

속초 가족여행 코스, 이곳 꼭 가보세요!

바야흐로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무더위에는 시원한 바다로 여행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이 있을까요? 오늘은 국내 여행지중에서 속초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가셔도 좋

ceri.deucktem.com

2023.04.26 - [분류 전체보기] - 오쏘몰이뮨 내돈내산 후기

 

오쏘몰이뮨 내돈내산 후기

극심한 피로, 만성피로, 자고 일어나도 개운치 않은 나날의 반복! 여러분도 매일 힘드시지 않나요? 필자도 이러한 상황을 극복해 보고자 오쏘몰이뮨을 직구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즘 비타민계

ceri.deucktem.com